수술 47일차(250219) 거즈는 매번 이렇게 부족할까회사 근처 약국갔는데사용하던 사이즈 없어서산 거즈 매우 미니 타이니여서^^… 두개 겹쳐씀미리 쟁여둬야겠다그리고 마그밀+식이섬유를 꾸준히 먹지못하고탄수화물 파티를 벌인 결과수술 부위찢어짐 (절망)너무 걱정되서 재수술 후기 찾고 난리도 아니었음 ㅠㅠ그래서 못참고내일 병원 가기로 함수술 48일차(250220)수술 경과를 물어보시고수술 부위 확인찢어진 것 맞고 역시 배변습관때문임마그밀 복용량을 1회 2알로 늘리고변이 너무 물러지면 다시복용 줄이기로함회복이 조금 더딜뿐큰일은 아니다피가 다시 비치거나염증이 많나지거나언제든 상태가 안좋아지면다시 오고그게 아니라면이젠 안오셔도된다는희망적인 말을 듣고 끝났습니다하긴 병원 몇 번 안간다는 후기도 많더라구여저만 성실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