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릉/주문진] 에어비앤비 유스테이 숙박 후기

ddodd0 2025. 1. 27. 19:49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시다
날씨가 풀렸다
조심히 오시라
궁금한 질문에도 거의 즉답

별도 주차장 있는 것부터
마음에 들었는데

숙소 들어서자마자
사진이랑 똑같이
따뜻한 분위기의
아늑한 감성이라
좋았다

갖춰진 것도 많고
여기저기
손글씨로 설명해놓은
사장님의 손길이
괜스레 귀엽다ㅋㅋㅋ

공간은
딱 2명이 머물기 좋고
기본 어메니티+주방용품 등등
갖춰져 있어서
후기들처럼

진짜 “몸”만 와도 될 곳

심지어 간단한 조미료도 있는 곳
처음 봐요

칫솔, 치약, 폼클렌징, 치약
손비누, 수건 5-6장,
바디워시, 비누, 샴푸, 컨디셔너

넷플릭스, 드라이기, 고데기
전자레인지, 일리 커피머신, 멀티탭


후기

일단 분위기가 내 스타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라인조명
무선풍전기도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고
넷플릭스 연결돼 있어서
시간 보내기 가능이고
간단한 요리도 해 먹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침구상태
완전 포근
이불이 얇은데도
확 감싸줘서 따뜻하고 폭닥했다

있을거 다 있어서
엄청 편했고
보일러도 빵빵해서 거의
찜질방처럼 뜨끈하게 지질 수 있음

침대도 넓어서 굴러다님

일리커피는 너무 맛있고요
쓰레기 버리는것도 편함


단, 베개는 좀 불편했다^^
그리고 방음이 매우 안되서
옆 집 수다소리가 들림
+대로변이라 차 지나다니는 소리
감출 수 없음

콘센트도 처음엔 부족하다 느껴졌는데
멀티탭 연결했더니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았고

도보 5분거리에 도깨비 촬영지
있어서 구경가서
사진찍고 놀았는데

여기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숙소 바로 앞 이더라니
사람이 아무도 없더라니

결론적으로
급하게 잡아서
번화가는 아니었지만
깔끔했고
1박 하기
좋았던 곳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