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거

의정부 [동오부대찌개 본점]

ddodd0 2025. 1. 22. 16:53

의정부 하면 부대찌개

 

의정부에 미군 부대가 

생기면서

 

어쩌고 빈~ 소세지~를 넣어 만들어서

'부대'찌개라고 한대요

 

그게 지금 부대찌개 끓이면서 할 말이야 ???

 

 

근데 처음 알게 된 사실이라

너무 놀랍고 재밌었어요

 

그래서인지 대각선 아버님 테이블에선

미군부대, 군대 이야기가

나오더라구요

메뉴는 한 가지라 인분만 주문하면 됩니다

 

그래서

속도도 엄청 빠름

 

팬에 이미 인분마다 준비해놓는거 같아요

기다리지 않고 먹는거 최고다

여기는 특이하게

어떻게 먹어라

그래야 더 맛있다 

이런 문구가 없습니다

 

그냥 음식 파는 집

딱 그 이상 이하도 아닌

오히려 좋아

 

 

맛은 깔끔하고

마늘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서

칼칼+알싸함+간간함+잘 익힌 묵은지의 조화

 

야채 육수를 쓴다고 해서인지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사실 애매한 시간에 저녁을 먹게돼서

이미 배가 차있는 상태였는데도

 

3/4 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의정부에 방문하게 되면 

또 가보고 싶어요

 

이미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것 같지만

외지인인 제 입맛에도 아주 잘 맞았습니다

 

반응형